본문 바로가기
캠핑잡설

캠핑 잡설 #14 더뉴카니발 트렁크 오염 방수포 설치

by hominic 2021. 11. 14.
728x90
반응형

캠핑을 자주 가게 되면 자동차 트렁크에 캠핑 짐이 많이 있을 것이다. 

 

나 또한 캠핑을 자주 다니고 평소에도 캠핑 짐이 차량에 어느 정도 있다. 기존에 은박 매트로 바닥 오염 방지를 위해 깔았는데 자주 사용하다 보니 은박 매트가 잘 찢어지는 경우가 많았다. 

 

아무래도 짐을 실었다가 할 때 은박 쿠션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찢어지는 것 같다. 

 

그래서 예전에 사용하였던 텐트를 사면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아주 얇은 방수포를 깔기로 했다. 

제단을 할까? 하다가 일이 너무 커질 것 같아서 그냥 접어서 사용하기로 한다. 

 

728x90

카니발 차량의 트렁크 사이즈가 필요하다. 그래서 직접 확인해 보았다. 

 

더뉴카니발 7인승

 

 

 

사이즈 측정은 완료 하였고 집에 있는 방수포를 스테플러로 고정한다. 

텐트를 사면 제공되는 방수포는 참고로 너무 얇다. 그래서 기존에 텐트 캠핑을 할 때는

두꺼운 코스트코 방수포를 구매해서 활용을 하였다. 

 

스테플러 고정
스테플러 위에 스카치 테이프 살짝 붙임

차량에 크기에 맞쳐 방수포를 접어서 스테플러로 고정하고, 트렁크에 깔았다. 

오 ~~ 

반응형

 

만족스럽다 ~~ ㅋ 

 

방수포를 깔고 짐을 다시 차량에 넣어 두었다. 

깔끔해진 트렁크 바닥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