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일기

캠핑 일기 #28 바다는 좋다, 바람만 아니라면 - 궁평 해수욕장

by hominic 2022. 4. 4.
728x90
반응형

 

집에서 가까운 궁평 해수욕장으로 향했다. 

가벼운 마음으로 나드리 겸 먹을 것 사서 다녀오기로 했다. 

 

 

일요일이라 다행히 주차할 곳이 있었다. 

토요일이었으면 사람들이 많았을 것 같다. 날씨는 너무 좋았는데 바닷가 앞이라서 그런지 바람이 많이 불었다. 

 

 

 

바람 때문에 루프탑을 펼칠까? 말까? 고민이 많이 되었다. 

그래도 잠깐이라도 편하게 간식을 먹고자 펼쳤다. 머 이 정도 바람이야 문제는 없었다. 

 

집 근처에서 사 온 샌드위치를 바다를  보면서 먹는 맛은 역시나 일품이었다. 

아이들도 너무 좋다고 환호성을 질렀다. 

 

 

 

바람이 더 강해지고, 날씨도 조금 쌀쌀해진 느낌이 들어서 루프탑을 정리하고 

차 안으로 피신? 했다. 

카니발에서 4인은 다소 좁은 느낌이었지만, 접이식 의자? 덕분에 좀 더 쾌적하게 커피 티 타임을 즐길 수 있었다. 

 

 

 

 

잠깐의 나드리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는 하루였다.

이렇게 밖에 나오니 캠핑 생각이 많이 난다.

 

이번 달은 어떻게든 캠핑을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