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기

여행 일기 #5 고창 여행 - 선운사

by hominic 2022. 8. 21.
728x90
반응형

 

고창을 한 번씩 가는데 선운사라는 곳을 알게 되었다. 

비가 조금 내렸지만 주저 없이 선운사로 향했다.  

 

규모도 상당히 컸고 둘러볼 것이 많았다. 

날씨가 조금 좋았다면 조금 더 높은 곳들을 가려고 했을 건데 그날은 비가 와서 잠깐 둘러보기만 했다. 

다음에 다시 오자는 약속을 하고..  

 

 

템플 스테이로 가는 길.. 

녹차? 밭을 지나면 템플 스테이가 나오지만 비가 오고 해서 중간까지만 가고 다시 내려왔다. 

좋은 풍경에 숲 향기가 너무 좋았다. 

 

 

선운사 구역도를 보니 올라가 보고 싶은 곳들이 많았다. 

날씨 좋은 날 한번 올라가 봐야겠다. 

 

많은 걸음을 걸은 탓인지 아이들이 컵라면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고 한다. 

그래서 컵라면을 먹었다. 역시 약간의 운동을 한 뒤여서 그런지 맛이 좋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